“좁은 취업문, 하계 인턴으로 넓히자”···BGF리테일·카카오페이지 인턴 모집

20

여름 방학 동안 취업 스펙을 쌓을 수 있는 ‘하계 인턴십’ 모집 기간이 돌아왔다. BGF리테일, SK네트웍스, 카카오페이지 등이 여름 인턴십 지원서를 받고 있다. 

BGF리테일 공식홈페이지

가장 먼저 BGF리테일이 6월30일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마감한다. 이번에 뽑는 직무는 영업관리다. 서울·수도권과 강원, 충청, 영남, 호남, 제주 등 지역으로 나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졸업예정자 가운데 학점이 3점 이상인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약 4주 동안 인턴실습 과정을 거친다. 이후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 면접을 보고 합격자를 뽑는다. 정식 근무 시작은 10월부터다. 

SK네트웍스는 7월 7일까지 채용형 인턴십을 지원을 받는다. 모집분야는 인공지능(AI)·데이터사이언스(Data Science)와  고객·사회 직무다. 근무지는 모두 서울이다.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거쳐 최종면접 대상자를 뽑는다. 합격자는 8월부터 9월까지 근무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서비스 운영 디자인 채용형 인턴과 정산 담당 부문 체험형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인턴 기간은 입사 후 3달이다. 서비스 운영 디자인 직무는 28일까지, 정산 담당 직무는 30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실리콘웍스도 학·석사 채용연계형 인턴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R&D(Digital Design, 공정기술 등), Non-R&D(품질, SCM, 경영기획, IT 등)로 나와있다. 근무지는 서울 또는 대전이다. 직무별로 요구하는 전공 학·석사 학위 기졸업자와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뽑는다. 토익 영어 점수도 700점을 넘어야 한다. 중국어·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7월 6일까지다.

글 CCBB 오리

img-jobsn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